2014년 1월 4일 토요일

엽서 한 장 써주세요.

 
 
대학로 벙커1 지하에 엽서통을 설치해두고 왔다. 지나가다 들르시는 분들 밀양으로 보내는 엽서 한 장 써주시라.


 [밀양으로 엽서쓰기! ]

추위에도 한참 투쟁 중인 밀양 어르신들을 위해 밀양으로 엽서쓰기 프로젝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송전탑 건설에 대해 반대하는 연대와 지지, 중앙집중식 전기정책과 핵발전에 대한 분노, 투쟁 중에 돌아가신 분들을 위한 애도, 겨울철 건강하게 보내시라는 염려, 사랑과 우애와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서 짧은 편지글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당원님들 주위분들께도 동참을 권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러 사람이 한 장의 엽서를 채워주셔도 좋고 여러 장 만들어서 모아주셔도 좋겠습니다. 엽서 형식도 좋고 편지나 카드 등 종이에 여러분의 마음을 자유롭게 표현해주세요. 노안이 오신 분들을 위해 글씨는 되도록 큼직하게 써주시고요.

엽서나 카드 편지 등을 보내주시면 1월 중으로 밀양으로 전달하도록 할게요. 성남 용인 인근에 계시는 분들은 연락주시면 제가 받으러 가겠습니다. 다른 지역 계시는 분들은 경기녹색당 사무처로 발송해주세요. (주소: 안양시 만안구 안양8동 성결대학로 22 남창빌딩 202호)

손글씨에 자신이 없다면 댓글로 달아주셔도 좋습니다. 저에게 따로 쪽지를 주셔도 좋고요. 인터넷에 남겨주신 글은 따로 인쇄해서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밀양으로 가는 2차 탈핵 희망버스 일정이 1월 25일~26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함께 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연말연시 따듯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성남녹색당원 이동현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